본문 바로가기

환전뱅크 소식

페이코인으로 마스크 반값에 구매

안녕하세요 환전뱅크 입니다😃

 

요즘 코로나 감염자 수가 급증하면서 5일 동안 1,000명에 가까운 감염자가 나왔다고 합니다.

 

코로나가 잠잠하다가 다시 심해지는 분위기라 마스크 생활화가 필수인 상황입니다!

 

페이코인(PCI) 마스크 이벤트

사무실과 자택에 마스크를 대량으로 사두기는 했지만 외출 시 까먹는 날에는 어김없이 편의점에서 구매를 하는데요.

 

이번에 편의점을 방문하다 페이코인으로 마스크를 반값에 살 수 있다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페이코인 반값 적용 마스크

다른 마스크 볼거 없이 바로 페이코인으로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마스크를 찾았습니다.

 

요즘 페이코인 사업 너무 잘하네요. 마스크 구매도 페이코인으로!!

 

페이코인으로 마스크 결제

페이코인(PCI) 지갑으로 마스크 결제하는 모습입니다!

 

결제도 편하고 가격도 반값이고 소비자 입장에서는 정말 최고네요👍👍

 

페이코인 결제 영수증

결제하면 이렇게 영수증도 발급해준답니다~

 

3.234 PCI로 결제가 되었구요 원화 환산 금액은 1,275원이네요.

 

1,275원으로 마스크 구매를 완료했습니다.

 

페이코인으로 결제 후 영수증 받기

결제 후 영수증을 요청하시면 영수증도 이렇게 받을 수 있답니다~

 

정말 유용한 페이코인(PCI) 앞으로도 페이코인처럼 암호화폐가 실생활에 많이 사용되면 좋겠습니다 ㅎㅎ

 

페이코인 이벤트가 너무 파격적이라 요즘 페이코인 가격도 오르고 있는거 같네요

 

페이코인(PCI) 환전뱅크 환전품목 추가

최근 환전뱅크 환전품목으로 페이코인이 추가되면서 실시간 페이코인 환전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페이코인 지갑 다운 후 페이코인이 필요하다면 환전뱅크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환전품목 추가 기념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환전뱅크 사이트에 공지 사항 확인 후

 

무료로 페이코인 에어드랍을 받으실 수 있으니 이벤트도 많은 참여 바랍니다~

 

이상 환전뱅크였습니다😃